(주)팍스젠바이오

분자진단 제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는 벤처기업, 분자진단과 면역진단을 결합한 '키메라' 같은 MPCR-ULFA Kit 개발

(주)팍스젠바이오

사이트맵

NEWS & EVENTS

News
HOME > NEWS & EVENTS > News
팍스젠바이오, "분자진단 기술로 인류에 기여할 것"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0.08.21 19:11
조회수
5,212
image
(사진 왼쪽부터)QM부 추종희 이사, 생명공학연구소 연구소장 이찬효 상무, 박영석 대표, 마케팅부 김승한 상무 등 팍스젠바이오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/사진제공=팍스젠바이오

분자진단 전문기업 팍스젠바이오(대표 박영석)가 머니투데이 주최의 '2020 제6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'에서 '3년 연속상'으로 '분자진단' 부문 '바이오대상'을 수상했다.

팍스젠바이오는 분자진단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다.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분자진단 키트를 개발, 'Real-Time PCR' 등 고가의 장비 없이 편리하게 PCR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키트도 만들었다.

또 '팍스뷰 코비드-19 리얼타임 RT-PCR 키트'(PaxView COVID-19 real-time RT-PCR Kit)를 20여 개국에 수출 중이다.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출용 허가와 더불어 유럽, 인도, 콜롬비아, 페루 등의 허가를 받은 진단시약이다.

업체에 따르면 팍스젠바이오는 HPV 유전자 진단에도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했다. 관련 제품을 유럽 및 동남아, 남미 등에 수출할 계획이다.

박영석 팍스젠바이오 대표는 "분자진단 기술 및 제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"며 "인류의 건강과 평화에 기여하겠다는 목적을 이루겠다"고 말했다. 


* 출처: 머니투데이 2020-08-21